[AOS] AOS코인 – 참여자 로또 분배 보너스풀 이해하기

点击数:85

보너스풀에 대해서!

보너스풀로 할당된 3%는 어떤 쓰임이 있을까요?

[AOS] AOS코인 – 참여자 로또 분배 보너스풀 이해하기插图

각 라운드마다 1기 2기 3기~ 이렇게 계속 진행됩니다.

최소 1회 5000aos의 펀딩 예약을 해보면 나의 예약금이 여러개의 라운드에 자동으로 펀딩이 들어갑니다.

예를 들어 5라운드 17기 / 3라운드 20기 / 6라운드 5기 이런식으로 내가 여러개 펀딩 예약을 걸어놓은 것들 중에 1000개 1500개정도의 적은 갯수의 AOS코인이 펀딩 성공을 하게되더군요.

보통 펀딩에 성공하여 들어가는 AOS코인 개수가 1000~1500AOS정도이다보니 현재 가격으로 65000원~ 10만원정도로 작은 금액이지요.

AOS 크라우드펀딩앱에서 펀딩 공지가 나오면 예약을 한 우선순위에 따라 펀딩이 들어가며 펀딩이 성공하면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그런데 내가 이미 펀딩 성공을 통해 들어가 있는 여러개의 라운드 중에는 무한으로 복리로 진행되면서 그 개수가 2기수마다 15%씩 복리로 늘어나다가 언젠가 펀딩모금이 실패가 되는 때가 오게 될 것입니다. 이때를 펀딩미도달(실패)이라고 하는데요.

물론 중간에 내가 참여하고 있는 라운드들 중에서 선택적으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위처럼 펀딩모금이 미도달한 라운드의 기수에서는 펀딩을 멈추고 손실제한리부팅 시스템이 시작됩니다.

이런 경우 마지막 기수(펀딩에 미도달한 기수)에 참여한 분들의 펀딩되어진 우선순위에 따라 보너스를 주는 것이 보너스풀의 적립 목적입니다.

여기서 우선순위란 마지막에서 역으로 산정되며

우선순위 1~10명은 보너스풀 적립갯수의 50%를 나누어받게되고 11~100명은 나머지 50%를 나누어받게됩니다.

즉, 펀딩에 실패되어진 라운드의 마지막 기수에 신규로 참여한 분들에게 주어지는 로또 보상을 위해 보상풀이 적립된다고 보면 되겠네요.

사실 어떤 라운드가 언제 펀딩에 미도달할지는 아무도 모르잖아요 ㅎ

기수가 진행될 때마다 계속 펀딩목표액은 30%씩 복리로 증가하는데 30%중에 3%가 보너스풀 명목으로 되어있다보니 이 금액 역시 계속 모이면 엄청나게 커질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마지막에 펀딩에 미도달해도 이때는 보너스풀을 통해 적립된 거대한 자금을 받을 수있는 행운아가 될 수 있습니다.

[AOS] AOS코인 – 참여자 로또 분배 보너스풀 이해하기插图1

[AOS] AOS코인 – 참여자 로또 분배 보너스풀 이해하기插图2

자산에 보시면 가장 아랫부분에 상금풀(보너스풀)이 있는데요.

지금 들어가봤더니 현재까지 약 171508AOS가 모여있더군요.

지켜보다보니 각 라운드의 펀딩기수가 진행될 수록 계속적으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를 받기위해 펀딩에 실패한 라운드에서 나에게 행운이 오기를 기대해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라운드에 내가 들어갈 때 1000AOS만 펀딩에 성공해서 진행되다가 마지막 실패한 기수가 되었을 때 내가 당첨되어 20,000AOS를 받게된다면 ㅎㅎㅎ 20배로 남는 장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