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

点击数:21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 – AOS코인 안전한 펀딩 참여 시스템

손실제한리부팅

어떤라운드에서 펀딩이 실패로 되었을 때 손실이 발생할 경우 그 분들에게만 틀별한 혜택을 돌려주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

기수가 한기수 한기수 진행되면서 목표펀딩개수는 전 기수의 30%씩 증가하게되며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2기수 전에 이미 펀딩에 참여한 참여 개수에 15%가 더해져서 새로운 기수에 자동 펀딩이 우선으로 진행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렇게 진행되더라도 기수의 전체목표개수가 증가하면서 라운드의 실패는 언제가는 꼭 오게됩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1

라운드가 1기 2기 3기 이렇게 초기의 기수에는 펀딩 목표액이 워낙 작다보니 쉽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70기 80기 이렇게 진행이 될 때쯤에는 분명 한 기수의 전체 펀딩 목표금액이 워낙에 크다보니 분명 펀딩에 실패하게될 때가 올 것입니다.

아직까지 펀딩에 실패한 라운드는 없어서 어느정도 가야 펀딩에 실패할 정도로 그 목표 개수가 커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쨋든 결국에는 분명 펀딩에 실패하게됩니다.

이 때 즉, 펀딩에 실패한 기수가 된 때에 손실제한리부팅 시스템이 돌아갑니다.

즉, 손실제한리부팅 시스템은 펀딩에 참여한 분들의 손실을 최소화하기위해 작동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자 이제부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2

제가 받은 PPT 자료에 보면 위 처럼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50기에 크라우드펀딩이 실패했다고 가정한다면 50기 49기 48기 47기에 있는 분들이 100% 75% 70% 65%만 돌려받게된다고 써있습니다.

물론 1기 2기 이렇게 일찍 이 라운드에 펀딩이 들어간 분들은 이 시점이 되면 엄청나게 그 개수가 복리로 늘어나 있기때문에 펀딩이 실패하는 기수가 와도 엄청나게 큰 수익 상태입니다.

예를 들어 30기 정도에 참여가 된 분들도 이미 4배가 늘어난 상태겠지요 ㅎㅎ

다만 실패한 기수에 가깝게 펀딩된 분들이 그 라운드에서 손해가 발생 할 수 있는데요.

여러개의 라운드에 분산으로 진행하다보니 다른 라운드는 수익이지만 이 라운드에서는 손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무튼 PPT만을 보고서는 정확하게 이해가 잘 안가더군요.

자 이 것을 세밀하게 풀어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3

크라우드펀딩에 실패한 50기가 실패했다면 실패한 기수로부터 3기 즉 49 48 47기가 원래의 자리로 우선 다 돌아갑니다.

이 말이 무엇이냐하면

50기에 자동으로 펀딩된 분들은 48기분들이 49기의 수익을 15% 받아서 들어간 분들이겠지요

이 분들은 받았던 15%를 다시 49기에 주고 본인들이 있었던 48기로 돌아가 정산을 기다립니다.

물론 이때 동적수익으로 받았던 12%와 보너스풀에 쌓였던 3%까지 모두 49기에 돌려줍니다.

그리고 49기는 47기분들이 48기의 수익을 15% 받아서 들어간 분들이겠지요.

이 분들 역시 받았던 15%와 동적수익, 보너스풀을 48기에 주고 다시 47기의 자리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정산을 기다립니다.

자 그러면 50기에 100% 환불을 받게되는 분들은 누구일까요?

이때에는 50기에 신규로 참여가 된 분들만 100% 환불을 받게됩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4

펀딩에 실패한 바로 전기수인 49기는 75%를 반환받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49기 역시 49기에 신규로 들어갔었던 분들이 75%만 환불을 받게됩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5

48기의 위치에 있는 분들는 46기의 분들이 47기의 성공으로 15%의 수익을 받아서 48기에 자동펀딩된 분들과 48기에 신규로 들어왔던 모든 분들이 70%만 돌려받습니다.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6

47기의 위치에 있는 분들은 45기의 분들이 46기의 성공으로 15%의 수익을 받아서 47기에 자동펀딩된 분들과 47기에 신규로 들어왔던 모든 분들이 65%만 돌려받습니다.

이렇게 분배가 되는 것을 손실제한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리부팅은 무엇일까요?

리부팅이라는 것이 시기(47 48 49)에 펀딩으로 들어와 손실이 발생한 분들께 주어지는 특혜입니다.!!

즉, 새롭게 시작되는 라운드의 최상위 기수최우선순위로 들어갈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집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라운드의 1기 또는 2기에 들어간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만약 그렇게 진행된 라운드가 40기 이상이 진행된다면 16배 이상으로 그 개수가 늘어나는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ㅎㅎ

즉, 이렇게 손실이 발생한 분들에게 다시 그 손실을 회복하고 수익이 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 바로 손실제한리부팅입니다.

이때 환불 받은 금액의 50%만(자동펀딩부분은 제외)이 새롭게 시작하는 라운드에 최우선순위로 들어갈 수 있게됩니다.

내가 소개한 분이 만약 이러한 손실이 발생하게되었다면 두가지 반응이 있을 것입니다.

손실제한리부팅을 이해하고 있는 분은 계속 AOS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려 할 것입니다.

그런데 손실제한리부팅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 중에는 크라우드펀딩을 그만하려고 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이때는 그 계정을 그냥 인수해버리면 됩니다.

왜냐하면 그 계정은 새로운 라운드에 최상위기수에 최우선순위로 펀딩되어 큰 수익을 안겨다 줄 것이기때문입니다. ㅎㅎ

[AOS] 정적수익 손실제한리부팅插图7

그리고 여기서 또하나 이해하셔야할 것이 있습니다.

5000AOS정도를 펀딩예약하면 1000AOS 또는 1500AOS등으로 나누어져 4라운드 5라운드 6라운드 등등으로 분산되어 펀딩이 자동으로 들어가게됩니다.

즉, 1개의 펀딩예약은 여러개의 라운드에 동시 진행이 되는 것이죠.

그러다보니 1개의 라운드에서 손실이 나더라도 다른 라운드에서 진행되는 것들이 수익이 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전체적으로 수익의 상황이 벌어지게됩니다.ㅎㅎ

AOS코인 크라우드펀딩을 안전하게 진행하는 방법 바로 손실제한리부팅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